자주묻는질문

자주 묻는 질문

ESL(Electronic Shelf Label)이란 사무데스크용 전자명패 기능을 하는 기기로서, 다양한 간식 이벤트 문구를 함께 노출하여 직장생활의 소소한 즐거움과 차별화된 복지서비스 환경을 조성할 수 있는 장치입니다.

결제 방식의 경우 담당자 협의 후 카드결제, 계좌이체 중 선택할 수 있으며, 정산은 주문 시 결제, 후불 정산 중 선택할 수 있습니다. 후불 정산 시 매월 말일에 해당 월 납품/반품 건을 확인한 후 정리된 금액을 정산하는 방식으로 진행합니다. 정산된 최종 금액에 대하여 세금계산서를 발행해드리며 총 거래명세서를 이메일로 보내드립니다. 입금 날짜는 양사 합의 후 안내드립니다.

간식맘 '직원용 페이지(웹/앱)'에서 직원들이 각자 원하는 간식을 장바구니에 담으면 관리자가 확인 및 최종 선택하여 주문할 수 있습니다.

편의점 및 일반소비자 가격 대비 평균 20~30% 저렴하게 제공하며, 동종업계 최저가를 지향합니다.

예산과 지역에 따라 담당자와 협의하여 정기배송 주기 및 요일을 정하게 됩니다.

스낵, 음료, 간편식품, 커피, 샐러드, 냉동식품, 신선식품 등 약 3,000개의 다양한 간식 상품을 보유 중이며, 새로운 간식들이 수시로 추가됩니다.
문의 간식맘 서비스 신청 문의하기!